취미/건담 프라모델

[SD건담] 삼국창걸전 여포시난주&적토마 프라모델 리뷰

FourB 2019.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주말에는 오랜만에 와이프랑 데이트도 하면서

부산 남포동 롯데백화점에 있는

건담베이스에 다녀왔습니다


너무 오랜만이라 시간가는줄 몰랐네요ㅎ

최근 한두달 전에 갔을때

SD삼국창걸전으로 SD삼국전이후

새로운 삼국지 버전이 나왔더라구요~

그 때만해도 유비, 관우, 장비 이렇게

세가지 모델밖에 없었는데

이번에 조조부터 손견 동탁 줄줄이 

나와 있었는데 그중에서 제눈에 들어온건


 

NEW신상으로 진열된

 

여포시난주&적토마


퀄리티가.. 어마어마합니다.. 

이렇게만 나와준다면 바랄게없다ㅠ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이미지랑

실물은 차이가 많이 납니다.. 이점참고하시고

얼마나 다른지 눈으로 확인할시간!!


확실히 탈것이랑 본체킷이 같이있어서 그런지

박스 크기부터 일반 SD보다 큽니다~

물론 돈도.. 차이가..ㅎ


색감차이인가.. 카메라 차이인가..

하지만 실제로 보면 나쁘지 않습니다ㅎ


총 제작시간 드라마 보면서 만들어서

1시간 반정도 걸렸네요~

생각보다 조금 걸렸습니다ㅎ


뒷면인데 생각보다 

심심해 보이진 않았어요ㅎ






 

실 삼국지에서는 여포는 

긴 방천화극이라는 창을 사용하는데 

애니메이션으로 봐야 알겠지만

창걸전 컨셉에서는 긴 창을 사용하지 않네요ㅎ

그래도 간지납니다~ㅎ


   

여포가 타고다니는 적토마입니다ㅎ

뭔가 모양새는 멋있긴 한데 좀 더

색상이라던가 조금 포인트 되는게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조금 심심해 보이죠?


스티커도 적토마에겐 보라색 두개뿐..

더는 없습니다..ㅎㅎ


   

연출샷! 적토마에 앉히고 자세취하는게

조금 어려웠어요 앞 스커트때문에 많이

부딪혀서.. 내가 잘못하는건가.. 좀더 열심해..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다음번 

창걸전 시리즈에선 누구를 데려와야 하나..ㅎ


삼국창걸전은 건담 40주년을 맞아 

2019년에 신규로 시작된 프로젝트로

7월에 애니메이션 시작한다고 하네요


[건담 프라모델] - SD삼국창걸전 발매중인 제품 (update - 190707)

[건담 프라모델] - SD삼국창걸전 신규정보 사마의 데스티니, 주유 아카츠키, 순욱 스트라이크 느와르

[건담 프라모델] - SD삼국창걸전 신규정보 손권 아스트레이, 마초 빌바토스, 트리니티 바이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