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Review/맛집 여행

남포동 서가앤쿡!! 맛집이로 구나!!

FourB 2019.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랜만에 남포동 데이트중 방문하게된

남포동 서가앤쿡!!


정말 몇년만에 가보는거같아요 연애할 때는 그래도

가끔씩 갔었는데.. 열심히 돌아다닌 터라 

다리도 아프고 배도 고파져 추억에 젖어 방문했어요ㅎ


지도 크게 보기

2019.6.1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광복 삼거리에 위치하고있어 
찾기 어렵지 않아요~

오랜만이다~ 잘지냈니~?ㅎㅎ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인테리어..

분위기가 참 아늑하고 깔끔하고 좋았어요~


이른 저녁이라 아직 손님은 많이 없어서

편하게 식사 한 것같아요 


예전에 한번 갔을때는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못먹은 적이 있었어 혹시나 했는데

반대로 너무 조용해서 좋았어요!


우리가 앉은 자리에서 보는 바깥 뷰

내부 안쪽이든 바깥쪽이든 너무 좋네요ㅎ





배고파서 허겁지겁 시킨메뉴인데

목살한상!

목살 스테이크와 새우 필라프 그리고 감튀까지!

목살 스테이크는 메인이구 새우 필라프는

다른 필라프나 파스타로 바꿀 수 있어요^^


먼저 목살 스테이크! 지금봐도 양이 많네요..

그래도 우린 잘먹으니까 바로 전투태세!!


   

필라프와 감튀까지!! 돌진!!

혹시나 원산지 표기도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깨알정보


  

원래는 제가 잘라 주는데.. 사진찍는다고

와이프가 다 썰어줌ㅎㅎ

샐러드와 함깨 먹으니 정말 맛잇더라구요!

저 드레싱 소스 알고싶다ㅠ


새우 필라프는 알이 엄청컷어요 새우양도 꽤나 많이

있어서 둘이서 칼부림 나진 않고 사이좋게

나눠 먹었는데ㅎ 다만 조금 맵다는거?

제가 매운걸 좀 못먹거든요ㅠㅎ

나란 남자...


다먹고 사진을 남기고 싶었는데

너무 지저분하게 먹어버려서ㅠ

생략하고! 계산대로

배터지게 먹고 금액은 32,800!!


잘먹고 나와서 스타벅스에서

노카페인 아메리카노와 돌체라떼로 마무리~

아 오늘도 즐거운 데이트였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