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건담 프라모델

[HG건담] 빌드 다이버즈 지엔 알트론(JIYAN ALTRON)

FourB 2019. 6.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래간만에 집에 쌓여있던 프라모델을 개봉했습니다.

여기저기 지나가다가 하나씩 사놓기만 했지

만들지는 못하고 있는 것들이 몇개 있었는데요~?


시간이 조금 남아서 새롭게 하나 만들었습니다ㅎ

항상 살때도 겉모습만 보고 사는지라..

만들고 포스팅하면서 요녀석이 어떤녀석인지 

알게되었어요ㅎㅎㅎ


건프라 배틀 빌드 다이버즈라는 시리즈에 등장 하는

지엔 알트론되겠습니다.

포스가 장난이 아니죠?


지엔 알트론 기체에 탑승하는 울프타이거라는 녀석입니다

호무룡이라는 곳의 수장으라고 나오네요ㅎ

기체나 탑승하는 녀석이나 장난이 아닙니다 

겉모습만 보면 다른녀석들 다 씹어먹게 생겼네요~


아무것도 모르면서 저 박스모델만 보고 구입했습니다ㅎ

끌릴만 하지 않나요?ㅎㅎ 이제 실제 건프라가

저 박스모델과 얼마나 동일한지 한번 살펴봅시다ㅎ


가이드북~ 설명이 나와있지만 일본말이라.. 저게다

한국말이였음 얼마나 좋았을까??라는 생각도 하면서 

스따뜨!!


  

기본 바디만 완성! SD만 만들다가 HG만들면서 

느낀건.. 얼굴이 너무 작다.. 너무 깨알 파츠..

제 손가락 마디보다 작아서.. 다른분도 공감하시려나?ㅎ


확실히 가동률도 좋고 나름의 포스도 느껴집니다 

색분할도 나름 잘 되어있어서 만족만족


뒷모습은 허전하죠? 다들 그렇지만 저기 백팩과 무장이 

달리면 비어보이는 느낌은 사라 질것!! 





양쪽 어깨 뒷모습 풀완성한 모습입니다 확실히 부피나 

없어보이는 느낌은 없어졌고 대신 포스가 느껴집니다!!

오른쪽은 울프 왼쪽은 타이거로 한쪽식 표현되어있고 밑에는

용의 모습이? 박혀있습니다.


이렇게 길이 조절도 가능합니다ㅎ

아쉬운점은 견장이라 옆으로만 움직이는데

앞으로도 움직였다면.. 좀더 다이나믹한 연출이 가능했을텐데

조금 아쉽네요ㅎ


아까와 다르게 윙과 방패가 창착되어있고 

저부분도 다 관절로 되어있어 다 움직입니다.

움직이는 사진을 찍었어야 됬는데ㅠ 아쉽네


이렇게만 해놔도 간지가 좔좔하네요 제가 여유되고

실력이 좋다면 도색까지하면 더 이뻐 보일건데 

항상 도색욕심은 있는데 시작 하기 쉽지가 않아요ㅎ


  

이렇게 어깨 견장을 손에다 끼워 이런식으로도

연출이 가능합니다ㅎ 이렇게 통으로 무장할수도 있지만 견장헤드

즉 타이거 울프만 빼와서 장착할수도 있습니다ㅎ

왼쪽에 타이거는 검은색 씰로 표현되어있는데 

저거 다붙이느라 죽는줄 알았어요..ㅎ


울프타이거가 탑승하는 지엔 알트론!! 

마지막 연출샷 남기면서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