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Review/일상 Diary

우리집 주말 저녁밥상 치즈참치마요 김밥~

FourB 2019. 7. 1.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희는 주말에 비도 주룩주룩 오고 윗집 애기가

뛰어다니느라 꿀주말을 회사 출근하듯이 일어나서 버려서

오늘은 하루종일 와이프랑 하루종일

빈둥빈둥 거리기로 약속ㅎ 

 

밀려있던 드라마도 보고 예능도 보고 그것도 점점

지쳐갈때쯤!!! 와이프가 두손을 갑자기 걷어부치더니

오늘 저녁은 김밥이라고 외쳤어요ㅎㅎ

신혼집에서 유부초밥은 해먹어봤어도

김밥은 처음 해먹어 보는 메뉴이고 배도 마침 고프던 터라

 

바로 김밥 준비하던 와이프 옆에 딱붙어서 카메라 켜고 대기??

하다가 옆구리 한번 꼬집히고 재료준비ㅎ

 

김밥 이름을 알려달라하니까 잡?김밥이라고 먹고싶은걸

다넣는 김밥이랍니다..허허 거참 맛잇겟군ㅋㅋ

 

 

  

 

김밥 재료!!

단무지, 우엉, 맛살, 햄, 어묵, 치츠, 참치, 마요네즈, 김

간장, 계란지단, 밥, 소금, 깨, 참기름!!

 

많다많다ㅎ 저기 시커멓게 양념 많이 된 어묵은

제가 볶은거.. 망햇..ㅎㅎ

요렇게 밥에다가 소금 깨 참기름 넣고 슥삭슥삭 해서 만들어주고

참치에 마요네즈 투하해서 만들고 지단도 만들어주고~

햄, 맛살, 어묵도 볶아서 기본재료를 셋팅 해줍니다!ㅎ

라고 우리 와이프가 그랬음...ㅎㅎ

 

요렇게 김밥김에 밥올려주고~ 펴주고~ 고명올릴 차례

 

저는 깨를 나중에 마무리로 뿌려주는줄 알았는데

와이프는 처음부터 밥에 넣고 섞음.. 와이프 스타일이래요ㅎ

자기가 하고싶은데로 그냥 하면되니..

맛만 좋으면 장땡!!!

 

와이프 손이 큼ㅎㅎ 재료 투하 해주고 사이에

참치마요도 슥슥 그위에 치즈로 뚜껑? 덮어주시고ㅎ

 

고대로 말아주시면 완성된답니다?ㅎ

저는 빨리 만들어 달라고 옆에서 입벌리고 있었어요ㅎ

 

바로 하나완성!! 김밥 돌돌이? 그거 없이도 말하더라구요ㅎ

칭찬해요 짝짝짝!!ㅎㅎ

 

 

비주얼 보소ㅎㅎ 완전 맛있었음ㅋ

은근히 씹는 맛도 있고 참치, 치즈때문에 더 고소한맛ㅎ

 

 

 

중간에 김치가 있으면 좋겟다는 말에 바로 김치도

같이 올려서 돌돌말아주기ㅎㅎ 이거 김밥이름을 뭘로 해야하지

치즈참지마요 김밥? 김치치즈참치마요 김밥??

 

 

요렇게 김치까지 넣어먹는것도 별미

역시 한국사람입맛엔 김치가 없으면 안되는거 같아요ㅎㅎ

옆에서 주어먹기 바빠서.. 김밥이 쌓이지가 않아요..ㅋㅋ

내일 나 도시락 싸서 가기로 했는데 내김밥ㅠㅠ

 

김밥 10줄을 만들었는데 5줄을 있는자리에서 다먹어버리고

이렇게 5줄만 살아 남았음... 아오..ㅋㅋ

그래도 낼 먹을껀 남겼다ㅎㅎ 오늘도 잘먹었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