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Review/뷰티 제품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구입기~

FourB 2019.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사용하던 화장품이 다 떨어져서

새로 구입할 시기가 되었기에

이번에는 무엇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하는 중

얼마전에 끝난 강식당에서 PPL을 엄청한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으로

결정!!

 

찾아보니 피오가 이번 포레스트 포맨의

광고 모델이더라구요ㅎ 그리고 전에는

스킨 & 로션 조합으로 사용을 했었는데

올인원이라 귀찮음을 많이 타는 저에게

적합하다고 판단해서 구매결정ㅎㅎ

 

그냥 볼때는 자세히 못보고 지나쳤는데..

아니 글쎄 종류가 4가지나... 이런거에 둔해서

바로 와이프에게 SOS요청!!

 

이렇게 연두색, 하늘색, 흰색, 파란색으로 분류해 놓고

각각 4가지 타입으로 나와 있습니다.

아.. 저에겐 너무 어려운 시련이였어요..

 

제가 보기엔 각 타입이 비슷해 보이지만

와이프는 보자마자 안티에이징 타입으로

구입하라고 하네요ㅎ

내 피부가.. 주름과 칙칙?? 찝찝하지만..

둔한 저보다는 더 잘아는 와이프의 의견에 따라

안티에이징 올인원으로 구입~

 

 

다 그렇듯 심플한 케이스와 뒷면에는 간단한 설명과

사용방법등이 나와 있습니다ㅎ

세안후 1~2회 펌핑!! 이게 핵심..

모르는 사람이 없는 핵심..

 

생각보다 슬림하고 잘빠졌어요?ㅎ

 

강식당 PPL에 노골적으로 나왔듯이

이니스프리~ 로고 잘박혀 있습니다. 저렇게 안보여줬으면

전 아마 다른 제품을 찾고 있었을지도...

 

 

이렇게 입구에 실리콘 마개가 있는데 이것만

제거 해주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어려운거 없어요~

 

올인원 제품을 처음 사용하는데

많이 드라이 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소프트 했어요

올인원이라 그런가? 처음 타입 설명처럼 촉촉했어요ㅎ

흡수도 빨라서 많이 끈적이지 않는게 많이 좋았어요

 

전에 사용하던 화장품은 스킨 & 로션으로 사용해서

흡수도 늦도 끈적임도 조금 오래 갔었는데

포레스트 포맨 이녀석은 그런게 없어서 좋았네요~

 

이번에 제가 구입할 때 할인중이라 2개를 구매해 버렸어요!

이번년은 이녀석으로 피부관리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