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건담 프라모델

크리스마스 선물로 삼국창걸전~ 사마의,장료,전위 겟!

FourB 2019.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랜만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아서 올려요

기다리고 기다렸던ㅠ 와이프가 더이상

만들 프라모델이 없다는 걸알고 이렇게

크리스마스 기념선물로 반다이몰에서 직접

주문을 해줬어요ㅎㅎ

 

 

배송은 엄청 빨랐어요 ~

정식 반다이몰에서 주문했는데 무료배송에

배송기간이 주문 다음날 부터 이틀정도만에

집앞에 뙇~ 놓여있더라구요ㅎㅎ

취급주의! 파손주의! 크 좋다

 

 

 

 

 

보기만했는데 하루종일 싱글벙글이였어요ㅎ

요녀석들을 언제 만들어볼까 손이

근질근질

 

 

저의 삼국지 중에 최애케 장료, 전위사마의 구매!

이번엔 위나라로만 쭉 구매했어요.

사마의 데스티니! 요놈은 왜 다른거보다 크고

비싸냐고 꿍시렁 거리면서 주문해준 와이프ㅎ

 

전위 마스터! 전위를 살까 순욱, 서황중에

고민끝에 결정한 했어요ㅠ 퀄리티가

잘나와 주길 바란다...

 

마지막으로는 저의 최애케

장료 사자비! 게임이든 드라마든 영화든 만화든

이상하게 장료가 좋더라구요ㅎ

 

이제 요놈들 만들날만 기다려야 겠어요ㅎ

이번 크리스마스는 다른선물보다 요녀석들

받은게 젤 좋았어요ㅠ 흐흐 너무 좋아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