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Review/뷰티 제품

뉴트리 디데이 다이어트 쉐이크 구매후기!

FourB 2020.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늘은 체중관리를 위해 식사 대용으로 먹을

다이어트 쉐이크를 구매 했는데

요즘엔 쉐이크가 맛별로 종류가 다양해서

쉽게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고

포만감도 있어서 배가 고프다는 생각은

들지 않더라구요~ 이걸로 관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과 함께 어떤제품을 구매했는지 보겠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뉴트리 - 디데이에서 구입했는데요

다이어트 식품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비타민등

건강식품을 판매하고있는 곳입니다.

 

전속 모델로 신하균씨가 하고 계셨네요~

쉐이크 이름이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쉐이크!

쉐이크인데 아이스크림? 이름부터

맛있을거 같은 느낌 드시나요ㅎㅎ

 

이렇게 11가지 맛을 골고루 맛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좋은 쉐이크들이 많지만

금액적으로도 부담이 많이 가지않는 쪽으로 같이

보았기 때문에 맛과 돈 다 챙겼다고 볼수 있겠네요!ㅎㅎ

 

 

 

 

일단 한번먹어보고 판단하자는 이야기에

14포 패키지로 구입!

 

저는 매일 먹지는 않고 일하는 특성상

점심을 못먹을때가 많고 차에서 맥드라이버로

먹는경우가 많아져서 그때마다 먹을려고 샀어요

 

먹어보고 맛이 좋으면... 점심은 이것만 먹을수도..?

 

 

구성품입니다. 특별한건 없어서 차곡차곡 한포씩

잘들어있네요~ 사진을 못찍었지만

쉐이크컵 텀블러도 같이 왔답니다ㅎ

펼쳐놓고 보니까 체중관리와 간편한 한끼를 위해

구입한건데 왜이렇게 맛있어 보이는건 저만 그런가요?ㅎ

 

제일 먼저 먹어본 민트초코칩~

민트는 나름 치약맛이 난다고?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지만 저는 민트맛을 좋아하기에

제일먼저 픽! ㅎㅎ

 

    

같이 온 쉐이크컵에 물로 해도되지만 저는 우유로

대신 했습니다 어떻게든 조금더 맛있게 먹어보려는

의지!!!

 

쉐킷쉐킷해서 먹어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맛이 그렇게 강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싱겁다거나? 그렇지도 않았어요

그리고 초코칩이 정말 들어있었어요ㅎㅎ

이걸 같이 먹어도 체중관리가 되나 싶은 생각도

들었지만.. 괜찬겠죠??

 

밖에서 차에서 먹게되었는데

멜론맛을 가지고 나와서 먹었어요ㅎ

 

 

멜론도 역시나 맛있었어요ㅠ

확실히 포만감도 느껴지고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정말 대만족 하면서

다먹기전에 추가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처럼 체중관리나? 식사를 못챙겨먹을때

대용으로 해서 드시면 관리도되고 맛도 좋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