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Review/뷰티 제품

루이비통 여성 반지갑 빅토리 월릿구입후기!!

FourB 2019.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와이프의 생일 기념으로 산 

루이비통 반지갑 구매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와이프 생일은 4월달인데 못 난 남편이 선물은 

이제서야 사서 주게되네요ㅠ


각설하고! 와이프는 이때까지 장지갑만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반지갑도 사용해보고 싶다고 해서

생일선물로 괞찬겠다 싶어 부산 

서면 롯데 백화점에 다녀왔습니다~

 


매장부터 다 사진을 찍고싶었지만 

그러지 못해서 아쉽네요...



  

  

언박싱의 순간은 언제든 짜릿한거 같아요ㅎ


드디어 모습을 들어낸 반지갑ㅎ 빅토리 월릿이네요

루이비통의 대표적인 모노그램 패턴입니다!

가죽은 소가죽으로 손에 착착 감깁니다ㅎ

 




내부 모습인데요 저렇게 카드꽂이가 있고 

안쪽으로도 더 꽂을수 있습니다

물론 저렇게 다 빵빵하게 사용하다가는 

지갑 내피에 카드자국이 생길수도 있겠죠?

 

  

그리고 이렇게 각인도 새길수 있는데요~

글자 크기 음각등으로 새길수 있는데 저희는

와이프 이니셜을 따서 금장으로 새겼습니다ㅎ


옆으로는 이렇게 동전들도 수납할수 있게 공간이 있어요 


와이프가 지갑선물은 그냥 주는게 아니라고 해서...

사진찍으면서 제 용돈 거금 5만원 투척...


크기는 딱 제 손바닥만 하네요ㅎ

요즘 여성분들 보니 가방도 작게 들고 다니 시더라구요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사이즈도 굳이네요~


똑같은 모델로 여러가지 색상이 있던데 혹시나 참고 하시라고 가지고 왔어요ㅎ



여기까지 이번 저희 와이프 생일 선물

루이비통 반지갑 빅토리 월릿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