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Review/뷰티 제품

루이비통 남자 로퍼 호켄하임 모카신구입 후기!!

FourB 2019.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이번엔 제가 생일선물로 받은 

루이비통 로퍼 리뷰를 할까합니다~

와이프 생일이랑 제 생일이랑 얼마 차이가 나지 않아..

이렇게 몇년에 한번 구입하기도 힘든

루이비통을 또 가게 되었네요ㅎ


이렇게 지갑에 이어 두번째 루이비통을

가지게 되었네요??ㅎㅎ



참고로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에는

여자는 물품은 롯데백화점 본층 1층에 위치해있고

남자 루이비통 맨즈는 에비뉴엘 B1층에 있습니다~


  

다시 한번 시작된 언박싱 타임!!

이렇게 한쪽식 들어가있었어요 

원래 루이비통은 원래 이렇게 포장해주는건가..?


크.. 이쁘다 이뻐 사이즈가없어 

1주일만에 주문해서 받았습니다ㅎ


  

어떤가요?? 이쁜가요? 매장에서 몇번을 신고 벗었던지..

루이비통 특유의 패턴이 들어가 

훨씬 보기도 좋고 이쁩니다~




실 착샷은 못보여드렸지만 착용감또한 편하고 좋어요ㅎ

발 등쪽에는 루이비통 버클이 있어서 포인트도 되고

심심하지 않게 보여집니다!


  

보시다 시피 밑창은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아시는분은 많이 아시겠지만 저는 처음보았다는..

신기하기도 하고 특이하기도 하고~

신으면 많이 불편할것처럼 보였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이렇게 뒷쪽까지 커버되어있습니다.

섬세한 디테일~


아직 신고 나가보진 않았지만.. 

빨리 그날이 오길 기다려지네요

어서 빨리 신고나가고 싶다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