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Review/IT 제품

대용량 보조배터리 로모스 Sense8 Plus 30000mAh 구입후기!!

FourB 2019.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늘은 보조배터리를 들고왔습니다~ 

제가 쓰고 있던 보조배터리는

3~4년전? 노트4를 구입하면서 받은 삼성 5000mAh짜리

보조배터리였어요ㅠ


지금은 사용하는 휴대폰은 노트8을 

사용중이지만 보조배터리는 옛날껄 사용중이라

고속충전도 되지않고 느려서 큰맘먹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자그마치 6배나 용량이큰 30000mAh짜리!

로모스에서 나온 Sense8 Plus 되겠습니다!ㅎ


원래는 20000짜리 샤오미를 사려고 했다가

로모스를 알게됬고 금액비교

용량비교를 통해 한번사는거 

큰걸로 사자맘먹고 30000으로 결정!! 탕탕탕


   


중국 판매순위가 샤오미인줄

알았는데 아니라는 놀라운 사실과함께~

8~9번의 충전을 할수있다는 점을 고려해

로모스 제품을 선택!!ㅎㅎ


   

배송이 진짜 딱 이틀걸렸어요ㅎ 

이렇게 빨리 받을줄을 몰랐는데 너무 행복했음ㅋ


일단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대용량이라 그만큼 크기가 커지고 무게가 있다고

많이 들었지만ㅎ 생각보다 크고 묵직했음ㅎㅎ


오픈해보니 박스크기랑 별차이가 없는거 같죠??ㅎ





   

입력은 5핀 C타입 아이폰모두 지원하구요!

출력도 물론 모두 지원가능합니다!ㅎ


   

제품오른쪽 상단에 버튼이 하나 있는데 이걸로

보조배터리 잔량이 Led로 잔량이 표시됩니다ㅎ

받자마자 바로 확인한 상황인데

70프로정도는 충전이 되어있네요~


   

일반 Usb포트랑 fit쾌속충전 포트를

이용해서 충전해봤는데.. 왠걸?

둘다 고속충전이 지원하네요;?

내가 잘못 알고있던건가요? 개이득..ㅋ


Led표시도 조금 다릅니다 Fit포트로 했을땐

파란색으로 표시를

일반 Usb포트는

빨간색으로 표시가 나오네요~ㅎ


요렇게 충전중일때 깜빡이면서 충전중인걸 표시가 됩니다~ㅎ



앞으로 이제 이녀석과 2~3년은 같이 보내야겠죠ㅎ

용량이 하도 큰녀석이라서 어디

몇박 몇일로 여행을 떠나도 이녀석만 있으면

든든할거 같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