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Review/IT 제품

어디든 호환! 재클린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구입후기~

FourB 2019.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제품 리뷰를 할까해서

또 다시 왔습니다~ㅎ

요즘 너무 이런쪽? 제품이 문제가 생기고

노후화가 되다보니 제품을 사야할 때가

자주오네요ㅎ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재클린 무선충전 거치대입니다!!ㅎ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흡착패드에 락걸어주는 곳이

부러져 버려서 어쩔수없이 새로 알아보던중

재클린 무선충전 거치대를 겟했습니다!

배송이 2~3일 걸렸는데 그동안

거치대를 사용하지 못하니 핸드폰을 놔둘 곳이 

없어서 몇일 엄청 불편하게 생활 했네요ㅠ


   

드디어 도착한 거치대! 

생각보다 박스가 작아서 이게 다들어가나 했는데..

다들어 가있더라구요^^;;


먼저 구성품입니다~

본체, 흡착스텐드, 송풍구 클립

케이블, 사용설명서까지 동봉되어 있네요





요녀석을 선택한 첫번째 이유는 

역시 무선충전에

고속 충전까지 지원하기 때문이구요


   

두번째 이유는 각도조절과 길이조절의

메리트를 느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ㅎ



  

이렇게 백도어 각도가 어마어마하죠??

자유자재로 조절가능해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이번엔 길이연장 생각보다 길이도 많이 늘어난답니다

각도와 길이조절로 왠만한 차에는 

어디든 사용가능 할 듯 싶어요~!


 

보이시나요? 각 위치의 제품설명입니다ㅎ

이미지가 너무 많아 질거같아 여기 설명으로 대체할께요~


자국이 남아있어요ㅠㅋ 전에 사용했던

거치대는 대시보드에 붙여서 사용을 했는데 

저렇게 자국이 남아버렸어요ㅠ


그래서 이번에도 그대로 저위치에 덮을까 하다가 

이번엔 앞유리창에 저렇게 붙여놨습니다ㅎㅎ


간단한 모션감지 테스트! 잘됩니다 아주그냥 만족스러워요ㅎ

속도도 그렇게 답답하지 않아 매우 만족스럽네요ㅎ

앞으로 이녀석이랑 몇년같이 살겠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