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내가하는 모바일 게임

[FMM2020]도르트문트 첫시즌 마무리

FourB 2020.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첫시즌 마무리 정리하는 시간입니다

정말 힘든 시즌이 였는데요 그래도

중간중간 전술을 계속 바꾸고 괜찬은 선수를

영입해서 짤리지 않고 나름 마무리를 잘하게 되었네요

 

정말 시즌 중간에 경질되어 한시즌도 채우지 못하고

그만두게 될까봐 노심초사 했었는데요~ㅎ

어떻게 마무리 되었는지 한번 풀어 보겠습니다ㅎ

 

힘든시기에 반시즌 잘버텨준 우리 꿀벌군단

홀란드의 잦은 부상덕분에 많이 힘들었는데요ㅠ

 

코네의 부정적인 언론플레이.. 그래도

코네덕분에 홀란드의 공백을 그나마? 잘매웠어요ㅎ

 

2월 말까지 계속 감독을 바꿔야 한다는

언론플레이.. 그만해줘.. 난 오래오래 가고 싶다고ㅠ

 

1차전에서 1:0으로 졌고

2차전에서 극적으로 2:0승리로 유로파를

이끌고 갈수있었어요 그와중에 또한번의 홀란드 부상..

 

한번의 승리로 잠잠해질 수 없는지

경질설은 끈임없이 나오고 있구요ㅠ

 

이놈의 산초는 끝까지 배신할려고 준비중이지만

난 널 놓아줄수가 없어단다.. 끝까지 가자!

 

홀란드 부상여파인가 더비경기

바로 1:0 패배ㅠ 하 정말 한시도 맘을 놓을수 없는

이번 시즌이네요.

첫시즌이 이렇게 힘들줄이야..

 

하지만 샬케에 더비경기에선

83분 극적인 블란트의 결승골로 승리쟁취!

뜯하지 않게 다른곳에서 선수들이 하나씩 해주고 있어서

그나마 잘버티고 있었어요ㅎ

 

오른쪽 풀백을 미리 영입걸어놨습니다

함부르크에서 바그노만을 335억에 영입했습니다.

오른쪽이 약하기 때문에 값이 오르기전에 미리미리

준비하는 마음!

 

그와중 뮌헨과 돌아온 홀란드와

구단 레전드 루이스가 득점해줘서 2:0 승리!

 

준결승엔 아스날을 만낮는데 1차전 1:0을 그대로 지켜

결승전까지 진출 할수 있었어요ㅎ

결승전은 볼프스부르크인데 그나마 해볼만한 상대!

 

전술을 4-2-3-1에서 4-1-2-3으로 바꾼게 유효했습니다

점점 패가 없고 승이 늘어났습니다..

아직까지 크게 점수차로 이기진 못해도 꾸역승으로

조금식 안정권에 진입하고 있어 조금은 안심ㅎ

 

트로피도 하나씩 수집하는중

포칼컵에서 레버쿠젠을 꺽고 트로피 하나 추가했어요~

리그도 조금씩 올라가고 있지만 트로피 수집덕분에

선수 사기등이 좋아진듯ㅎ

 

올해의 팀..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우리 꿀벌팀의 선수는 없네요.. 있어도 이상해..

 

레반도프시키가 득점왕을 차지하고

분데스리가는 레반돕의 세상.. 언젠가 저타이틀 내가 먹는다

 

올해의 선수에 홀란드가 2등을 차지

성적이 많이 안좋았는데도 불구하고 장하다 장해

 

선수들이 뽑은 베스트에는 뮌헨이

싹쓸이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유로바 결승 트로피도 추가 했어요

쉬운건 없다고 극장골로 힘겹게 승리했네요

 

이거.. 사실이야?.. 나이제 그만 욕하는거야??ㅠ

 

이번시즌은 리그 4위에

포칼컵, 슈퍼컵, 유로파컵 트로피를 가지고

이렇게 마무리하게 되었네요 정말 힘든 시즌이였어요

 

다음시즌에는 좀더 선수 리빌딩과 전술을 좀더 다듬에서

좋은 성적으로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