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내가하는 모바일 게임

킹덤스토리 삼국지 RPG 리뷰!

FourB 2019.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기고 있는 모바일게임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바로 킹덤스토리: 삼국지 RPG

2016년 4월에 시작해 지금까지 이어온

모바일 게임입니다

캐릭터가 아기자기하죠??ㅎ

귀여운 캐릭터와 삼국지의 방대한 

장수의 수에 끌려 열심히 즐기고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아시는분은 아시지만 

삼국지를 모티브로 삼은 게임은

그 장수 캐릭터의 수가 어마어마하죠?

그걸 다 귀엽게 캐릭화 했고 더물어

약간은 아재감성의 개그들..ㅎㅎ


기본적으로 6명의 장수를 지정해서

여러가지 모드들을 즐기는 컨텐츠입니다


인증이 되었나요?ㅎ 

제가 플레이중인 화면입니다

더 이쁘게 꾸미고싶은데.. 그건 추후에..


기본 건물들이 많지만 복잡하지 않습니다~

사용하는 건물들이 크지않아서

어렵지 않아요ㅎ


제가 또 위나라를 너무 좋아해서

위나라 위주로 열심히 모으고 육성중입니다ㅎ

하지만 지금까지 느낀결과


왠만한 필수장수는 다른나라들도

키워야한다는거..ㅎ 전아직 갈길이 머네요ㅎ





제 위나라 덱입니다

캐릭터가 어떤가요ㅎ 귀엽지 않나요?ㅎ

열심히 하고있지만 아직 많이 부족한 실정ㅠ


제의 메인딜러 사마의 되겠습니다~

그 어마어마한 조조군의 군사가

굉장히 귀엽게 생겼네요ㅎ


기본을 설명드리자면

전수 : 장수 레벨업

강화 : 총 +5강까지 가능

승급 : 만렙 + 5강후에 별을 추가

초월 : 레벨, 강화외에 우길or동일장수를 이용해 

기본능력치 상승


   

킹덤스토리에 존재하는 컨텐츠들입니다~

어때요 컨텐츠들이 많죠?ㅎ


천하통일이라는 컨텐츠의 종류인데

성을 점령하고 점령한성에 태수를 지정하면

거기서 일정시간이 지나면 

조공을 받을 수 있어요ㅎ

서로 뺏고 뺏기는 싸움들!ㅎ


저의 다른유저와의 경쟁.. 결과는..

패배ㅠ 힘들다 힘들어ㅠ


6개월째 즐기고 있지만 아직 

지루하지 않고 꾸준히 즐기고 있는

킹덤스토리 여러분께도

소개 시켜드리고 같이 즐기기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남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