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내가하는 모바일 게임

킹덤스토리 삼국지 RPG - 킹린이 탈출

FourB 2019.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드디어 군주 74레벨만에 길고 길었던

초보자 임무를 마무리 할수있게 되었습니다

초보자 임무에 대해서 크게 신경을 안쓰고 플레이를 했었는데

어느새 임무도 마지막을 찍게 되었네요~


이제 보너스 보상을 받을수 없다는 생각하니

많이 아쉽긴 하네요ㅠ 초보자 임무도 끝났으니

나도이제 킹린이 탈출인가!!ㅎ


마지막 임무완료를 위해서 기존에 있던 

위나라 장수들 중에는 6성 임명서를 쓰기가 아까워서

보유중이던 승상의 천거서를 이용해 임무완료를 하기로~


승상의 천거서에서 위나라에선 제가 쓸만한 

애들이 보이지가 않네요ㅠ

근래 위시 이벤트로 촉나라 유비, 하후부인을 뽑아서

촉나라 덱에도 관심이 생기던 중이라

이참에 촉나라도 살짝 셋팅해 보려고 결국 촉나라로 사용





촉나라중에서도 탱킹 할사람이 없어서

위연과 관흥을 고민하던차에 관흥이 좀비라는 

이야기가 들려서 관흥으로 선택하고 이제 임무 마무리하러 갑니다ㅎ 


   

초보자 임무 완성!!

저 초보자 임무 완성하는데 6개월이나 걸렸네요.. 덜덜하다


요렇게 촉덱도 셋팅해주고ㅎ

요놈들도 같이 키우려면 이제 더 바쁘겠네요ㅠ


본진 위나라 덱인데 어떻게 좀더 덱짤방법이 없나

생각하다가 연쇄책략이란게 눈에 들어왔어요ㅎ

그래서 이놈저놈 비교해보다가 교체하기로 마음먹었네요


   

처음에 사마사랑 조비랑 비슷해서 7성 누가먼저 갈까 고민하다가

조비를 먼저 7성을 만들었는데 이번에 덱을 교체 하면서

사마사를 완전히 빼버렸어요..ㅎㅎ 사마사 대타로 들어온 장수는!


진태R 되겠습니다ㅎ 사마사 대신으로 진태를 넣고

돌려봤는데 연쇄 책략 하나 추가되어서 그런가? 조금더 

나은거 같더라고 일단 요렇게 밀어붙이다가 

곽조랑, 신헌영R이 어서 나오길 바래야 겠어요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