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건담 프라모델

[SD삼국전] 유비, 관우, 장비건담~

FourB 2019.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요즘 한참 SD삼국창걸전이 쏟아져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창걸전 모델은 제가 가지고 있는게 여포녀석 밖에 없어서

고인물 SD삼국전에 나왔고 제가 소장하고 있던

녀석들을 소개 할까 합니다ㅎ


계속나올 창걸전과 삼국전을 얼마나 바뀌었나

비교해보는 것도 보는 재미가 있겠네요~


스타트로 

유비, 관우, 장비건담


유비 스트라이커 건담입니다ㅎ


메인 영웅답게 무장이 3개나 들어있습니다ㅎ

용제검 두쌍과 조룡도 한쌍!!


뒤에는 이렇게 용제검, 조룡도를 수납할수 있는

팩이 있습니다ㅎ



다음은 관우 ZZ건담입니다.

관우는 골드건담마커를 가지고 있어 나름 도색을 

해주었네요ㅎ 아 추억 새록새록ㅎ

 

확실히 마커라도 이렇게 칠해놓으니

분위기부터 다르네요ㅎ


관우의 무장은 귀아룡월도!!


뒷모습도 한컷!



장비 제타 건담입니다!


SD컷이다 보니 저 듬성듬성한건 어쩔수가 없네요ㅠ

장비의 무기는 대뢰사!!


뒤에서 보니 장비 무기는 더 심한듯ㅠㅎ

저런걸 골다공증이라고 한다던데ㅎ




   

요렇게 단체샷과 도원결의샷?을 하나 남겨주시고~


SD삼국전에서는 요렇게 삼위일체! 컨셉으로

관우, 장비의 견갑으로 합체가 가능해요ㅎ


어떤가요 좀더 멋들어지네요ㅎ 이렇게 보니

장비견갑 무기에도 다 마커칠을 할걸 그랬네요ㅠ


요렇게 몇달간 잠들어있던 삼국전 모델을

꺼네어봤습니다ㅎ 아직 SD삼국전 킷은 구입해놓고 

안만든것도 있어서 조만간 만들고 올려 볼께요~ㅎ


 

 

[건담 프라모델] - [SD삼국전]하후연 다라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