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건담 프라모델

[SD삼국전]하후연 다라스!!

FourB 2019.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오늘은 SD삼국전의 하후연 다라스를 만들어 봤습니다.

 

하후연은 조조군의 부대장이자 하후돈의 동생이죠~

무력도 무력이지만 활을 잘사용하는 장군중에 한명입니다ㅎ

 

삼국전에서는 베르가 다라스라는 기체를 모티브로 해서

만들어 졌다고 하네요ㅎ

 

SD킷 답게 런너는 5가지 정도와 데칼이 포함되어 있네요ㅎ

 

메뉴얼에 활처럼 생겼는데 거기에 철퇴가??

화살대신 철퇴를??ㅎ

 

기본 가조립 상태입니다

킷이 작기때문에 관절이 많지는 않아 금방금방

완성되었습니다ㅎ

 

액션샷! 투구와 무장인 활과 화살까지ㅎ

메뉴얼에서는 철퇴를 사용하던데

저렇게 화살도 들어가 있어서 여러가지로

무장표현이 가능합니다~

 

뒤 백팩엔 철퇴와 무기를 수납 장착할수 있게 되어있네요

 

저 활이름이 예인궁

화살이름이 예봉

각자 무장기믹에 이름이 다 있더군요ㅎㅎ

 

저 철퇴가 예종이구

철퇴의 바디가 되는 녀석의 이름도 있는데

강골혼이라고 합니다ㅎ

 

이렇게 한손엔 철퇴를!

한손에는 예인궁과 강골혼과 합체를 해서 강예궁탄생!

 

저렇게 무장을 들고있으니 듬직하고

조조의 부대장의 모습이 보이네요!ㅎㅎ

 

또 다른 무장ㅎ 강예궁에서 예봉을 때고 예종을 달면!!@!

강예포!! 포라는 말이 어울리네요ㅎㅎ

 

이렇게 오늘도 SD킷 삼국전 하후연 다라스 완성!

하후연도 있으니 하후돈도 같이 있었으면 같이

투샷해놓으면 멋들어질거 같은데.. 아쉽네요 이제

삼국전 킷은 구하기도 조금 어려운거 같아요ㅠㅠ


 

[건담 프라모델] - [SD삼국전] 유비, 관우, 장비건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