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건담 프라모델

삼국창걸전 하후돈 톨기스, 마초 빌바토스 구입

FourB 2019.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부산 광복점 건담베이스에서

하후돈 톨기스마초 빌바토스를 구입했습니다.

 

여포 시난쥬 이후 두번째 구입하는 창걸전

제품이네요. 구입못한 제품이 많지만

개취로 하후돈 톨기스와

마초 빌바토스를 구입했어요ㅎ

 

반갑다 하후돈아 곧 널 만들어 주마ㅎ

 

하후돈은 개취로 구입하구

마초 빌바토스는 기체가 마음에 들어 골랐어요

박스아트는 멋있는데 비슷하게 나오겠지 하면서

기대하면서 구입하게 되었네요ㅎ

 

그리고 지금 이벤트 중이라 창걸전 제품 2개 구입시

 Bug를 하나 준다고하는데

 

굉장히 심플하죠? 이 이벤트를 진행중인지 몰랐는데

와이프가 이벤트한다는걸 보고 Bug저것도 준다던데...

이러면서 받아온녀석이에요ㅎ

저거 받고 놀랬음.. 아.. 이렇게 간단하고 심플할수가...

 

부산 광복점에서 구입했었는데 이제 광복점이 없어진다고

하네요.. 이제 서면이나 해운대까지 가야하는건가..ㅠ

21일 영업종료 전까지 전품목 30% 할인 이벤트중이니

그동안 비싸사 사지 못했던거 이번에 구입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ㅎㅎ

 

하후돈과 마초는 곧 만들어 리뷰하겠습니다 ~

 

[건담 프라모델] - [SD건담] 삼국창걸전 여포시난주&적토마 프라모델 리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