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내가하는 모바일 게임

[FMM2020] 풋볼매니져를 휴대폰으로!!

FourB 2020.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데이터 없이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자

세계 3대 악마의 게임으로 불리우던 게임을

제가 모바일 버전으로 즐기고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벌써 출시된지는 몇달이 넘어가고 업데이트도 이뤄지고 있지만

늦게 후발대에 합류한지라..ㅎ

 

많이들 들어 보셨을

『FootBall Manager Mobile 2020

사실상 Pc버전은 각 버젼으로 10년이 넘었지만

모바일 버젼은 2018버전이후로

처음 해보는 거였어요 사실 줄여서 FMM은

처음 다운받을때 결제를 진행해야 하지만

그이후로는 데이터걱정없이 어디서든 플레이 가능합니다

특성상 모바일은 온라인플레이도 불가하구요ㅎ

 

그래도 3대 악마의 게임이라고 불리우는데는

다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ㅎㅎ

한글이 지원가능합니다

물론 다른 게임들의 비해 튜토리얼등이

잘되어 있지 않아 이게 먼가 싶고

진입장벽이 그리 낮지는 않지만

한두시간만 플레이해보신다면 어느정도는

플레이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으실 겁니다

 

제가 3시즌째 진행하고 있는 FC리버풀입니다!ㅎ

7전 7승에 15골 0실점으로 1등을 달리고 있죠!ㅎㅎ

 

제 포메이션인데로

실축에서의 마.누.라 라인을 그대로 살려서

현실반영 비슷하게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3시즌동안의 저의 성적표

 

19/20 첫시즌에 FA컵빼고는 운좋게 모두

우승을 찾이 했습니다 흑

리그 경기도 1패만 기록!

 

2번째 시즌에는 리그우승과 클럽월드컵을

놓쳤네요 저렇게 모든 트로피를 따는 날이 있을까요?ㅎ

이번 시즌에는 득점력이 떨어졌지만

실점도 떨어졌습니다ㅠ 안 넣고 안 먹히고..

 

 

핵심 마.누.라 라인의 누 를 담당하고 있는

피르미누입니다 두번째 시즌에 혼자 다했다고 봐도 되는

저 스텟을 보십시요 49경기 42골 18도움!

 

마네도 잘해 주고 있습니다

나이가 30대로 점점 접어들때가 되면 슬슬

로테이션을 돌려 줄까 하고있어요ㅎ

 

살라.. 실축에서는 날라다니는데 전술때문에

묻히는건지 마.누.라에서 제일 스텟이 적게나오네요

그래도 1인분 이상은 해주고 있어요ㅎ

 

각자의 팀을 정해서

전술도 짜보고 선수도 영입하고 그 선수의 성적도

확인하면서 육성해나가며 즐기는

 FMM2020 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