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건담 프라모델

[SD삼국전]주창 드벤울프!!

FourB 2019.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FourB 입니다.


SD삼국전 주창 드벤울프 리뷰입니다.

 

주창은 산적출신이자 관우를 만나서 관우의 부하로 들어간

충실한 무장입니다. 관우가 죽자 따라 자결을 했다고 하는데

충성심하난 빠지지않네요ㅎ

 

큼지막한 부를 사용하는 관우의 충실한 무장!

 

주창은 드벤울프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무장인데

SD화 시켜놓았지만 확실히 드벤울프의

포인트를 잘 가져간듯 하네요ㅎ

 

큰 대부하나 칼 두자루를 믹스해 사용하네요

관우의 부대답게 견장에 관우와 비슷한 모양의 견장이

달려져 있네요ㅎ

 

런너는 많지 않아 금방 만들었습니다

4개의 런너와 1데칼 이정도는 금방만들죠~

 

아무것도 착용하지 않은 기본 견장상태!

경장상태에는 데칼도 많이 들어가지 않아 많이

밋밋해 보이네요ㅎ

 

투구와 갑옷을 착용한 풀셋입니다ㅎ

드벤울프의 특징과 관우의 견장포인트까지

잘표현 되어있습니다

 

백팩에 저 무기는 첨인도라는 명칭이 붙고 두자루가 셋팅되어 있네요ㅎ

 

큰대부 완강부라는 메인 무장입니다

크기도 꽤나 크고 길이도 생각보다 기네요ㅎ

 

사진으로는 길이감이 표현이 잘되지는 않네요ㅠ

 

완강부첨인도를 합체해서 삼조극 탄생!

삼국지 킷은 무기를 조합해서 만들수 있는게 많아서

좋습니다ㅎㅎ

 

액션샷을 취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멋이 나지..??ㅎㅎ

 

첨인도 두자루로 이도류변신!

 

완강도를 이렇게 뒤에 수납할수있습니다~

 

심플하지만 그대로 그 나름대로

멋들어짐을 가지고 있네요~

 

[건담 프라모델] - [SD삼국전] 유비, 관우, 장비건담~

[건담 프라모델] - [SD삼국전]하후연 다라스!!


 

 



반응형

댓글